메뉴 건너뛰기

자주묻는질문

  • Q: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레벨테스트를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성함, 연락처, 언어선택, 원하는 날짜와 시간만 선택하시면 바로 신청이됩니다.

    그리고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레벨테스트는 원하는 시간에 가능한가요?
    A:

    현재 레벨테스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만 하고 있습니다.

    영어 레벨테스트: AM 7:00 ~ AM 12:00

    중국어, 한국어 레벨테스트: AM 10:00 ~ PM 22:00

    레벨테스트를 신청하실 때 원하시는 시간을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테스트가 어려운 점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시간을 확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Q: 레벨테스트의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제일 상단 로그인 옆의 레벨결과확인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레벨테스트 후 당일 또는 익일에 상담매니저가 결과 상담 및 수강 신청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 Q: 레벨테스트를 하지 않고 수강신청을 바로 해도 되나요?
    A:

    레벨테스트 없이 수강신청도 가능하십니다.

    단, 학습자의 레벨을 정확히 파악한 뒤 수강신청을 하시면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신 뒤, 수강신청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레벨테스트는 전문 강사님이 요청하신 시간에 전화를 걸어 10분간 진행됩니다.

  • Q: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가입을 하신 뒤, 수강신청 메뉴를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 Q: 교재는 어떻게 구입해야 하나요?
    A:

    교재는 수강신청시 구입가능하며, 학습자 본인이 서점이나 온라인 서점에서 구입하셔도 무방합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교재는 전국 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한 교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체교재는 별도의 구입 없이 나의 강의실 보관함에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전화, 화상 외국어 수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수업 시간: AM 7:00 ~ PM 22:00

    수업 시간은 자유롭게 선택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학습자의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최적의 시간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전화외국어를 신청하신 분은 전화를 이용하여 수업이 진행되며, 화상외국어를 신청하신 분은 SKYPE를 이용하여 수업이 진행됩니다.

    (현재 자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는 중으로 개발이 완료되기 전까진 SKYPE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Q: 1:1방문과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1:1방문과외는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신 뒤, 수강신청에서 1:1방문과외를 선택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 당일 또는 익일에 담당 매니저가 전화를 걸어 학습자와 상의 후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Q: 수업 후 녹음파일은 확인 가능한가요?
    A:

    나의 강의실의 보관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수업결석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사전 연락이 없는 결석에 대한 보충 수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에 강사는 신청 번호로 3회까지 전화를 하고,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결석 처리 됩니다.

    1:1방문과외는 수업 당일 전날 수업 변경을 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수업결석으로 처리됩니다.

  • Q: 선생님이 수업을 결석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사전에 학습자와 상의가 된 결석은 수업날짜를 변경한 것으로 수업 결석이 아닙니다.

    단, 불가항력으로 사전에 상의되지 않은 결석은 일반적으로 예기치 못한 상황이기에 학습자에게 일주일간 추가로 수업을 보강 해드립니다.

    나의 강의실에서 요청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4234-0122)로 연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 주 2회 수업을 학습하는 학습자: 2회 보강

         주 3회 수업을 학습하는 학습자: 3회 보강

         주 5회 수업을 학습하는 학습자: 5회 보강 

  • Q: 수업과목 및 레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수업을 진행하시는 동안에 자신의 레벨에 맞지 않는다고 느끼신다면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나의 강의실에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당일 또는 익일에 바로 적용하여 선생님과 상의 후 바로 적용해드립니다.

    단, 교재는 학습자 본인께서 다시 구입하실 수 있기에 꼭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신 뒤 수강신청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수업 과목은 본인이 신청한 외국어 교과과정 내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다른 외국어로의 변경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Q: 선생님 변경은 가능한가요?
    A:

    나의 강의실에서 변경 요청을 하시거나 고객센터(070-4234-0122)로 신청 가능합니다.

  • Q: 수업연기와 보강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수업연기 신청은 정규수업 하루 전에 연기 신청 가능합니다.

    수업연기 횟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1개월 등록한 학습자: 1회

    3개월 등록한 학습자: 5회

    6개월 등록한 학습자: 10회

    수업연기는 수업 종료일 이 전의 날짜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수업 종료일 이 후로는 보강 수업연기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연기된 수업은 추후 보강되지 않으므로 수업 종료일 전에 보강 받으시기 바랍니다.

    결석 및 수업취소 건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강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Q: 수강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수업시작일 하루 전까지는 납입한 수업료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예:) 수업시작일이 24일 경우, 23일까지 전액 환불에 해당함

    수업시작일 이후의 수업료에 대해서는 환불 요청이 접수된 날까지의 수업이 진행된 부분 (취소 및 결석 포함) 이 계산되어 익일부터 일자 계산하여 환불 금액이 산정됩니다.

    수업시작일은 수장 신청 후 첫 수업이 진행되는 날을 의미하며, 첫 수업 일을 사전 연기가 된 경우에도 전산에 등록된 시작일자를 첫 수업일자로 간주합니다.

    (카드로 결제한 학습자는 카드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으로 산정하여 환불됩니다)

    단, '1개월 이내'로 수강신청을 한 경우, 수업 진행이 총 1/2를 지나면 수강료를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기타 사항은 고객센터 (070-4234-012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입금자 이름과 학습자 이름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입금하신 날짜와 입금자분 성함 그리고 학습자의 성함을 아래의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메일주소: taixin1024@naver.com 또는 고객센터(070-4234-0122)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